브랜드뉴스

성큼 다가온 여름, 노출 즐기고 싶다면 ‘제모’부터

2017-05-18 17:57:10

[마채림 기자] 유난히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치솟는 기온 탓에 너나없이 외투를 벗어던지는 요즘.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팔과 다리에 솟아난 까만 털이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노출이 자연스러워졌기 때문일까. 남성들도 여성 못지않게 제모에 신경을 쓰는 모습이다. 최근 다수의 매체에서 남성들의 제모법을 다루는가 하면 남성을 겨냥한 제모 제품도 속속 출시되고 있는 상황. 이제 제모는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닌 남녀 모두에게 해당하는 본격적인 여름 준비의 첫 단계다.

제모는 몸의 여러 부위에 난 털을 다양한 방법으로 제거하는 것을 말한다. 무성했던 털이 제거되면 피부 톤이 한 층 밝아지며 피부 결 또한 부드러워지는 효과가 있다. 또한 실루엣이 정돈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특히 여름철 워터파크를 찾는 젊은 남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에 국내외로 인기몰이 중인 영국 브랜드 뷰티포뮬라는 이번 시즌에 맞춰 네이버 뷰티 멘토,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하나보노와 함께 부위별 홈 케어 제모법과 제품별 장단점을 분석하는 등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뷰티포뮬라 제품은 민감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제모 크림은 쉐어 버터와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까지 있으며 왁스 스트립은 한 번의 제모로 4주에서 최대 8주까지 지속돼 편리하다.

자세한 제품의 효과와 사용법은 니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과 왓슨스, 홈플러스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