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키초(KICHO),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 졸업 패션쇼 협찬

2017-05-30 17:18:30

[윤지혜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저자극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키초(KICHO)가 ‘2017 동덕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졸업 패션쇼’의 협찬을 진행했다.

5월2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됐던 동덕여대 졸업 패션쇼는 4년제 국내 대학 중 가장 큰 규모로 치뤄진다. 또한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의 4년간의 배움과 노력의 결과를 정리하고 확인하면서 동시에 미래 패션계를 끌어갈 인재들의 창의력과 역량을 선보이는 자리라 할 수 있다.

이번 패션쇼는 크게 한국(KOREA), 남자들의 옷(MEN’S CLOTHING), 여자들의 옷(WOMEN’S CLOTHING), 아방가르드(AVANT GARDE), 드레스(DRESS)의 5개의 파트로 구성 되었으며 각 파트 속에서도 다채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졸업 패션쇼 협찬사로 참여한 키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양유크림과 최근 새롭게 출시한 아로하 글로우 CC쿠션까지 높은 품질력을 자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에 업계 관계자들을 비롯해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까지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산학 협력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뜻 깊은 자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