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30가지의 감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담은 섀도 팔레트 출시

2017-07-10 11:01:19

[김효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30가지의 감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팔레트 하나에 담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브라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와 같은 다양한 텍스처의 섀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실용적이며 전문가가 터치한 듯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다양한 컬러를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고려한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여러 가지 컬러 조합으로 로맨틱한 소녀부터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오래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한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신제품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의 전 색상 발색과 반전 메이크업 연출법을 소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