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3기 모집

2017-07-27 14:39:18

[김효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8월10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
‘초록 프렌즈’는 대핵생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로 그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 25명 모집 예정이며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는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개인 및 팀 미션을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콘텐츠 제작, 프로모션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실무진과 함께하는 1박 2일 캠프, 뷰티 크리에이터 강연 등 다양한 일정에 함께할 수 있다.
3개월 동안 활동 후에는 수료증 증정과 활동 결과를 평가해 우수 활동 조에는 원산지 탐방 경비를 지원하며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100만 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 신청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