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3CE, 메종 키츠네와 콜라보 라인 출시 눈길

2017-09-26 15:12:52

[뷰티팀] 뷰티 브랜드 3CE가 프랑스 브랜드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와 콜라보 라인을 출시해 화제다.

메종 키츠네는 일본과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들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전통과 현대성의 밸런스, 심플함을 담아내어 매력적인 패션 레이블을 전개, 패션뿐만 아니라 음악, 카페 그리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프랑스 브랜드다.

3CE와 메종 키츠네의 만남으로 탄생한 이번 콜렉션은 ‘3CE 하우스에 놀러 온 여우’라는 콘셉트로 메종 키츠네의 상징적인 심볼인 여우 로고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컨템포러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오랜 시간 보송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프라이머 셋팅 파우더와 맑고 투명한 발색과 반짝임으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립밤, 말랑하고 폭신한 마시멜로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반전 제형의 치크를 틴케이스에 담았다. 또한 3CE와 메종 키츠네의 심볼이 프린트된 프렌치 무드의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우치, 에코백, 폰케이스, 브러쉬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뷰티, 패션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전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3CE와 메종 키츠네의 콜라보 제품은 온라인 사이트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2층 메종 키츠네의 감성을 담은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CE는 메종 키츠네와의 콜라보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