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TV 속 그 제품] KBS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속 화장품… 관심 UP

2018-04-24 17:10:35

[뷰티팀]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속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 주인공 홍석표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인기 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은 극 중에서 화장품 업체 CEO 역을 맡았다.

극 중 캐릭터는 CEO 임에도 직접 솔선수범해 신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는 청년사업가. 화장품 업체 대표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하며 드라마 속 화장품이 극의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중요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로 인해 홍석표가 제작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실제로 어느 브랜드인지에 대한 문의 역시 빗발치고 있는 상황. 드라마 속 더마코스메틱 EJ one 화장품은 배우 박해미가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쥬리아의 제품. 쥬리아의 르네뜨르 라인은 우수한 품질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수분과 보습에 효과적인 라인들로 구성 돼 있다.

한편 극 중 EJ one 화장품은 회장 이성열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은조 역의 표예진의 활약으로 소위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성열이 진두지휘 할 EJ one 화장품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출처: KBS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