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브랜드 8솔루션, 신세계 백화점 입점하며 뷰티 사업 본격화

2018-07-05 18:09:40

[뷰티팀] 올해 1월 한류문화와 화장품을 접목해 세계 젊은이들에게 국내 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전파하기 위해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8솔루션(에잇솔루션)이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하며 K뷰티 세계화에 시동을 걸었다.

8솔루션(8Solution)은 한류문화뿐 아니라 국내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 곳곳에 있는 여성들에게 소개하고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20대 세련된 도시여성의 피부 회복 목적으로 탄생한 코스닷샵(COS.#) 제품은 피부의 근본적인 개선과 회복에 중점을 두었다. 미세먼지와 각종공해물질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 고민을 앓고 있는 3~40대 여성들을 위해서는 브랜드 네임과 같이 ‘8Solution’만의 8가지 코스메슈티컬 RX처방을 개발하여 런칭했다.

이에 코스닷샵(COS.#)과 에잇솔루션(8Soluton)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신뢰감을 주기 위해 품질 검증 과정을 철저하게 거쳐 엄선된 브랜드만 입점 할 수 있는 면세점 유통부터 진출했다. 지난 6월에는 국내 쇼핑 메카로 자리잡힌 명동 신세계 면세점 9층에 3평 규모로 매장 오픈을 한 바 있다. 8솔루션은 홍삼과 24K 골드라인으로 고급스러운 스킨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순도 99.9% 순금 함유 24K골드앰플 등 8가지 제품이 입점 됐으며 허브 베이스의 내추럴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코스닷샵은 총 11품목이 입점 됐다.

한편 입점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8솔루션 24K 골드 앰플 과 코스닷샵 비타트리 세럼은 면세점을 포함해 8솔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