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블리블리(VELY VELY),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T1점 오픈

2018-09-21 16:54:08

[황연도 기자] 부건에프엔씨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VELY VELY)가 21일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제1여객 터미널 3층, 42번 GATE 옆 위치)에 오픈했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에 위치한 신라 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상징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의 접근성이 높아 알짜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상당해 많은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라 면세점에 입점되는 제품군은 블리블리 대표 제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 및 SNS 대란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최근 출시한 마데카 리페어 라인, 산소(o2) 스킨케어 라인 등이다. 특히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국내 유명 3사 면세점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베스트 1위를 차지할 만큼 그 인기가 뜨거워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해당 브랜드는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항점에 특화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이외에도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 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를 넘어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 글로벌에 성공적인 입점을 알렸으며 일본 최대 상권인 신주쿠 쇼핑몰인 루미네에도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성황리에 마치며 해외 시장에서도 뜨거운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블리블리의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