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엘로엘, 가을 맞이 ‘하트핏 블랑팩트’ 출시

2018-10-05 17:00:45

[황연도 기자] 코스매틱 전문 브랜드 엘로엘이 일명 ‘장희진 팩트’, ‘승무원 팩트’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던 ‘오리지널 블랑팩트’의 차기 제품으로 가을철 ‘하트핏 블랑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트핏 블랑팩트’는 크림타입의 팩트로서 퍼프로 문질러 피부에 바르면 컬러 캡슐이 자연스러운 톤으로 변해 본연의 피부 톤으로 맞춰주는 파운데이션 제형이다. 또한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반전 팩트로서 화이트, 핑크, 민트 트리플 컬러의 크림이 믹스돼 피부 보정의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화이트 크림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하고 핑크 크림은 생기 가득한 피부를 연출하며 민트 크림은 붉은 기와 잡티를 커버해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해당 팩트는 탄력 특허성분 보르파린TM 함유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채워 볼륨감을 살려주고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쥬얼을 안겨준다. 더불어 수분 광채감이 볼 부위 부분에서 턱 라인의 하트모양으로 그려지는 하트존을 살려 ‘하트 페이스’를 선사해준다.

4천여 년 전 이집트에서 사용했다고 알려진 하이드로핀 펩타이드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 진피층까지 파고들어 탄탄하게 채워주며 다이아몬드, 진주, 자수정 등 쥬얼리 콤플렉스 성분은 쥬얼 광채를 연출,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 줘 얼굴에 입체감과 볼륨감을 준다. 이외에도 건조한 가을철 환절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연꽃수와 녹차, 편백수 등의 주요 성분이 수분 광채를 표현해 보다 투명하게 빛나는 하트 핏을 완성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전 버전인 ‘오리지널 블랑팩트’가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하트핏 블랑팩트’는 수분 광채와 쥬얼 광채가 하트존을 부각해 생기발랄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뛰어난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보완해 최고의 가을 팩트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하트핏 블랑팩트’는 현재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0월18일 론칭 쇼케이스 이후 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