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웰니스 기업 멜라루카 인터내셔날코리아 ‘세이벨라 리퀴드 립 컬러 매트’ 2종 한정판 출시

2021-07-19 10:33:59

[오은선 기자] 웰니스 기업 멜라루카 인터내셔날코리아㈜(대표 박은숙, 이하 멜라루카)가 2018 F/W 시즌 립 트렌드를 반영한 세이벨라 리퀴드 립 컬러 매트 2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1월13일 밝혔다.

이는 시선을 사로잡는 대담한 컬러와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트한 발림성, 장시간 유지되는 촉촉함이 특징인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칼렛 로즈’와 ‘라즈베리 키스’ 컬러는 선명하게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그라데이션으로 펴 발라주면 색감의 지속성을 높이며 자연스러운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를 경우 젊고 트렌디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평소 입가 주변의 각질을 꼼꼼히 제거해준다면 제품을 바를 때 그라데이션 효과를 훨씬 쉽게 줄 수 있으며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수분 증발 차단 피부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쌀쌀한 날씨에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발린다. 일부러 윤기를 더하지 않아도 은은히 발색되는 벨벳 같은 텍스쳐도 특징이다.

멜라루카 관계자는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부드럽고 매트한 발림성, 장시간 유지되는 촉촉함을 모두 갖춘 립 제품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세이벨라 리퀴드 립 컬러 매트로 올가을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