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신제품 2종 추가 출시… 3종 라인업 완성

2018-12-05 18:11:20

[황연도 기자] 메르셀이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샤르르 마스크 멜팅 마데카소사이드’, ‘샤르르 마스크 멜팅 히알루론산’을 출시한다.

8월 출시해 화제를 모았던 기존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은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토탈 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영양을 공급하며 탄력성을 부여해주는 콜라겐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이외에도 영양공급, 모공 케어, 보습 코팅, 피부 진정 등의 멀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할 2종의 마스크팩 중 ‘샤르르 마스크 멜팅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건조를 채워주는 수분 집중 보습 케어 제품이다. 고, 저, 중분자의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수분을 지켜주고 생기 잃은 피부에 윤기와 수분 광채를 부여해준다. 또한 촉촉함을 안겨주는 쌀 추출물,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전달해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무화과 추출물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을 전달해준다. 민감성, 악건성 피부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주는 마스크팩이다.

또 한 가지의 신제품인 ‘샤르르 마스크 멜팅 마데카소사이드’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집중 진정 회복 솔루션을 해주는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는 염증 생성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피부 조직의 손상을 막아주며 보습과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민감 지성, 민감 건성, 속 건조, 예민성 피부 등에 효과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두 종류의 마스크팩 출시를 통해 ‘샤르르 마스크’의 3종 라인업을 단단히 마쳤다. 11월26일부터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12월 중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정식 출시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시트가 녹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는 특징 덕분에 ‘녹는 마스크팩’이라고 불리며 뷰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인 포니(PONY)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을 시연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얻기도 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