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소장욕구 UP ! 크리스마스 선물 뷰티템 추천

2018-12-14 17:22:29

[우지안 기자]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뷰티 아이템은 어떨까. 연말연시 가장 큰 이벤트 중에 하나인 크리스마스에는 해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리미티드 패키지를 선보이는 브랜드도 다양하다.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에는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활용도가 높고 평소에도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은 해마다 꾸준히 인기 있는 선물 리스트 중 하나다. 파우치 안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부터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한정판 기프트까지 소장 욕구를 끌어올리는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욕심나는 아이템이 대거 등장했다.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감사하고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화장대를 아름답게 채워줄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아이소이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겨울철 피부 관리의 핵심은 안티에이징과 잡티 케어다. 실내외 온도차는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고 노화를 가속화하기 때문. 여름과 겨울을 버텨낸 피부에 스페셜한 아이템이 필요한 때다. 피부 위에 앉은 잡티 흔적을 옅게 만들고 찬바람에 스크래치 난 피부를 위해서는 각질 케어와 마일드한 스킨 케어가 필수적인 것.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 유래 성분의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소이와 브라이언 레아가 콜라보한 작품의 잡티세럼 리미티드 컬렉션은 피부 잡티 케어에 탁월한 대용량 세럼과 겨울철 피부 관리에 없어서는 안 될 마일드한 타입의 필링젤, 기미와 주근깨의 흔적을 옅어지게 만들어 줄 잡티 토닉, 세럼의 효과를 농축시킨 잡티 마스크까지 욕심나는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울긋불긋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겨울철 피부 고민을 덜어줄 아이템으로 효과적이다.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드 디퓨저 드리밍 오브 산타


들뜬 기분을 상승시켜줄 아이템으로는 디퓨저만 한 게 없다. 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은은한 머스크향은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주고 행복한 무드를 선사한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인 디퓨저 세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평소 소중한 사람이 좋아하는 향이 있다면 기억해두고 취향에 맞는 향으로 센스 있게 준비해도 좋을 것.

이니스프리에서는 레트로 감성을 접목한 리미티드 디퓨저를 선보였는데 따뜻하고 포근한 향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가하고 알록달록 컬러의 폼폼을 더한 리드 스틱이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연출해준다. 어린 시절의 순수한 마음과 따뜻한 추억을 상기시키는 깨끗한 소피 머스크 계열의 향을 더한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록시땅 2018 홀리데이 리미티드 체리 버블 & 아몬드 버블


겨울이면 가장 많이 찾는 제품들 중 하나가 바로 핸드크림이다. 건조하고 푸석해진 손 피부를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이기도 한데 핸드크림과 함께 바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푸석해진 손과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줌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할 수 있다.

록시땅에서는 베스트 라인인 체리 블로섬과 아몬드의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된 샤워 젤과 바디 로션, 핸드 크림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내놓았다. 체리 블로섬의 달달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은은한 스위트 아몬드 향으로 구성된 아이템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귀엽고 경쾌한 디자인에 소장 욕구를 끌어 올려주는 감각적인 향을 선물하고 싶다면 추천.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이니스프리, 록시땅)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