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12월 놓치지 말아야 할 올리브영 세일템

2018-12-19 16:47:28

[우지안 기자]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이 연말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대대적인 할인을 선보였던 12월 초 세일과 더불어 이번 행사 역시 놓쳐서는 안 될 반짝 기회. 연말 최대 행사를 연속으로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생활 전방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알뜰하고 현명하게 살 수 있는 만큼 평소 필요했던 생필품과 뷰티 아이템을 찾아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그동안 인기 있던 아이템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건강을 위한 영양제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할인 상품 중에서도 올해가 지나기 전에 놓쳐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더블세트


겨울이면 스킨 케어 루틴에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 단순히 피부 표면만 건조한 것이 아닌 피부 속이 당기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기 때문. 또한 겨울 자외선에 의해 피부에 남은 흔적을 지우기 위해서는 세럼과 에센스를 더해 더욱 건강한 피부를 위한 케어가 필요하다. 실내외 온도 차가 심한 만큼 피부에는 최소한의 자극으로 최대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킨 케어 아이템이 필수.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5년 연속 판매 1위에 빛나는 제품으로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고민의 흔적을 옅게 만들어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줘 거뭇한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세럼으로 올리브영에서 더블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생활의 활기를 불어넣어 줄 영양제 섭취는 나이가 들수록 필수적이다. 특히 현대인의 바쁜 일상에서 꼭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기란 쉽지 않은데 이럴 때는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멀티 영양제로 건강을 챙겨볼 것. 또한 연말연시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도 건강 기능 식품은 추천할만한 아이템.

네이처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미국 판매 1위의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로 여성에게 중요한 철분과 엽산 등을 충족시켜주고 비타민 13종, 미네랄 10종의 함량까지 고려해 한국인의 일일 영양 권장량을 고려하게 설계됐다. 식생활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고 활력있는 생활을 위한 영양소를 원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겨울철 피부 고민만큼 심화되는 것이 푸석한 머리카락과 두피 걱정이다. 찬바람을 직격으로 맞는 머리카락은 뒤엉켜 빠지기 쉽고 건조한 대기에 윤기를 잃기 쉽다. 특히 긴머리의 여성들은 제대로 모발을 말려주지 않을 경우 머릿결이 푸석해질 수 있으므로 헤어 에센스와 오일 등으로 부드럽게 관리해줘야 한다. 피부만큼 모발에도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때.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제품은 샴푸전과 드라이전과 후 3번에 거쳐 사용할 수 있는데 꽃 추출물이 함유돼 부드럽고 반짝이는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농축 영양으로 염색모와 손상모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모발이 푸석해지지 않도록 케어해준다.

>>페리페라 미니미니 잉크 더 벨벳스틱 세트


메이크업의 완성은 입술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혈색 살린 립 메이크업은 겨울에도 필수적이다.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면서도 자신에게 딱 맞는 컬러를 사용한다면 더욱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매트하거나 글로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 이번 시즌은 매트한 립 제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페리페라 미니미니 잉크 더 벨벳스틱 한정판 세트는 매트한 텍스처에도 불구하고 보송한 사용감과 강렬한 잉크발색으로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특히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한정판 세트는 휴대하기 간편하며 채도가 낮아 분위기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평소 말린 장미, MLBB, 브릭 계열의 립컬러를 찾고 있었다면 소장하기 좋은 제품. (사진출처: bnt뉴스 DB,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