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2018 마지막 일주일! 득템하기 좋은 아이소이 럭키백 이벤트

2018-12-24 17:23:14

[우지안 기자] 연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세일 정보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단 7일 남은 2018년도를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주목하자. 지금이 아니면 득템 할 수 없는 패키지에 합리적인 세트 구성 등 현명한 소비를 위해서는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에센스 부문 연속 1위에 빛나는 제품부터 겨울철 안티에이징에 꼭 필요한 아이템은 물론 피부 타입별 인기 제품을 저렴하고 알차게 구성된 제품으로 소중한 피부를 케어해보자.


민감·트러블, 건성, 지복합 피부 타입별로 구성된 럭키 박스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반복되는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는 민감 피부와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의 건성 피부, 피지와 모공으로 인해 피부 고민을 앓고 있는 지복합 피부 등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미 럭키백을 통해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의심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EWG 베리파이드 인증 외에도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정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