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블리블리, ‘HELLO 2019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 진행

2019-01-21 10:57:54

[황연도 기자]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브랜드 대상 3관왕 수상 및 뷰티 어워드 11개 부문 수상을 기념해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HELLO 2019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S.O.S 진정앰플, 핑크 필링 패드,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미스트, 산소 물광 미스트, 산소 3초 토너, 산소 수분 에멀젼, 산소 수분 크림, 아우라 광채 쿠션, 캐비어 마블 팩트로 구성돼 있다. 이중 특히 눈여겨볼 제품은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미스트’, ‘핑크 필링 패드’, ‘아우라 광채 쿠션’이다.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미스트’는 블리블리의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생명력이 강해 한 겨울에도 싹을 틔우는 인진쑥 추출물 100%가 함유되어 맑고 투명하게 피부를 만들어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각질,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패드로 유명한 핑크 ‘필링 패드’는 pH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토너가 적셔 있어 세안 후 간편하게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 시켜준다. 물광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인 ‘아우라 광채 쿠션’은 수분 성분이 40% 이상 함유돼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 광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2018 소비자의 선택’ 부문 대상, ‘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 대상 그리고 ‘2018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를 수상했으며 마리끌레르, 얼루어, 동아일보 등 다양한 뷰티 어워서 11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누리며 브랜드뿐만 아니라 제품력까지 인정 받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고객님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성장이 가능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블리블리와 함께 즐거운 2019년을 맞이하고 올 한해도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HELLO 2019 블리블리 감사 이벤트’는 21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