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올리브영 추천템

2019-04-09 18:01:56

[우지안 기자] 국내 최대 뷰티&헬스 스토어 올리브영이 추천한 4월 아이템은 무엇일까.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올리브영 뷰티 아이템 중에서도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드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쏟아져 나오는 제품들 가운데서도 해를 거듭하며 효과를 인정받은 아이템은 무엇일까.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Ⅱ 40ml 한정 기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아이소이의 잡티세럼은 기존의 잡티세럼에 바위돌꽃 뿌리 추출물을 더해 미백 효과가 훨씬 강력해졌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명성이 자자한 아이템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잡티세럼2는 잡티 개선에 효과적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과 슈퍼베리 4종을 추가했다. 또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로즈 워터를 더해 전체 내용물 중 로즈 원액 함량이 무려 10%에 달한다. 거뭇한 잡티를 깨끗하게 케어할 수 있고 붉고 칙칙한 피부톤과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데일리 세럼으로 제격이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실제 피부 성분과 구조 그대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악조건의 미세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건조하고 적은 자극에도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에 쫀쫀한 탄력감으로 수분과 유분을 적절히 전달해준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라토인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변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쏘내추럴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메이크업 전, 후 밀착력과 고정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레몬과 티트리, 병풀 추출물이 보송한 느낌을 더해주고 하루종일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피지와 땀으로 화장이 쉽게 뭉치고 지워졌다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세팅 픽서 사용을 추천한다.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를 달성한 아이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장 기능은 우리 몸 중에서도 면역 체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기로서 독소나 해로운 박테리아를 걸러내 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현대인들의 잦은 외식, 육류 위주의 식습관 등은 장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장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해 건강을 챙겨볼 것.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생산 매 단계마다 엄격하게 관리하고 하루 1캡슐로 100억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악실이 함유된 마스크로 히알루론산 및 해조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에 탁월하다. 수분 부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딥 하이드레이션 시트가 유효 성분을 더욱 효율적으로 피부에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