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블랑두부, LG생활건강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 론칭 쇼케이스 참석

2019-05-10 15:28:11

[황연도 기자] LG생활건강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의 정식 론칭 쇼케이스 행사에 유명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밀리언뷰티는 수많은(Million) 사람들이 획일화된 기준의 ‘뷰티’를 거부하고 각자의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블랑두부는 SNS를 통한 ‘생활 밀착형 온라인 마켓’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시장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다.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는 물론 진심이 담긴 탁월한 제품 선정으로 많은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 중이다.

특히 최근 그는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뷰티 크리에이터 상은 2018년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인 이사배가 수상해 화제를 얻은 바 있다.

그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밀리언뷰티 신제품들은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이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그 기능과 효과가 검증된 화장품이다. 이번 신제품들을 13일 SNS 마켓 최초로 블랑두부 공구에서 선보이게 될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경신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 매출 1위를 기록, 업계 1위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