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5월 화장품 세일 정보

2019-05-16 15:15:13

[우지안 기자] 성큼 기온이 올라가 화장대 재정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5월을 맞아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앞세우며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전, 새로운 뷰티 아이템을 더해 더욱 청량하고 산뜻한 피부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매달 진행하는 것이 아닌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고 지금이 아니면 언제 올 지 모르는 기회를 잡고 싶다면 주목하자. 무수히 많은 고객에게 입소문 난 제품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득템할 수 있는 5월 화장품 세일 정보.

아이소이:::슈퍼 아이소이 데이


매년 단 한 번 진행되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 잡티세럼이 포함돼있는 잡티라인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고 그 외에도 50여종의 대표 제품을 1+1,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잡티 라인과 함께 트러블 전용 아크니 라인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겟잇뷰티 뷰라벨 토너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클렌징, 메이크업,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의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니 놓쳐서는 안 될 절호의 찬스다.

보나쥬르:::5직 5월에만


비건 인증 천연 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20일 오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보나쥬르 인기 제품 일부를 5천원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을 고보습 바디 제품인 아쥬라 베이비 로션과 크림,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고농축 장미수 성분이 함유된 토탈 케어 앰플과 남성 올인원 제품으로 풍성한 5월을 채워보자.

아리따움:::커버대란 최대 50%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월 말까지 커버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고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만들 수 있는 아이오페 쿠션과 퍼펙트 커버 쿠션을 각각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션을 제외하고도 홈쇼핑 품절 아이템인 조성아22의 슈퍼 핏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유리카 페이스 실드 제품은 1+1에 구매가능하다. 여름을 맞이해 피부에 꼭 필요한 밀착 뷰티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서둘러 장바구니를 채울 것.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보나쥬르, 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