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소이, 사이트 업그레이드 기념 4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 진행

2019-09-02 14:50:31

[우지안 기자]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공식 어플 및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했다.

아이소이의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고객의 쇼핑을 보다 편리하게 돕고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유대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개인별 맞춤화 쇼핑 페이지 ’마이샵’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마이샵에서는 내가 자주 구매 하는 제품부터 최근 본 상품, 즐겨찾기 한 상품은 물론 나와 같은 피부타입을 가진 다른 고객들의 인기 제품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쿠폰, 적립급, 나의 피부타입 등 상품 외에도 쇼핑과 관련한 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쉽고 빠른 맞춤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쇼핑 편의를 위해 신규 오픈한 서비스도 있다. 바로 ‘해외배송 서비스’다. CS와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이 많았던 해외배송 서비스를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 오픈해 해외 다양한 국가에 거주하는 고객들도 아이소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해외 거주 고객들 역시 아이소이의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국내고객과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와 고객, 고객과 고객 간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공간도 신규 오픈했다. 고객의 직접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커뮤니티는 ‘나도 상품 기획자’와 ‘나만의 추천 사용법’ 게시판으로 구성됐다. ‘나도 상품 기획자’ 게시판은 ‘아이소이에서 꼭 개발 및 출시했으면 하는 제품’을 직접 요청 할 수 있으며 ‘나만의 추천 사용법’ 게시판을 통해 ‘나만의 아이소이 사용 팁 & 조합’을 공유하며 다양한 제품 사용정보를 나눌 수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는 고객님들의 사소한 한마디도 명령으로 생각하고, 그 의견을 어떻게 반영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도 그간 문의한 부분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다양한 소통을 이어나가며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과 화장품 및 성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40%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와 ‘버그찾고 적립금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40% 할인 쿠폰’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 계정당 1회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오픈한 사이트 및 어플의 오류를 발견하고 이를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적립금 5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