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 11월25일(월) 토프토프 쿠션 2차 공구 오픈!

2019-11-22 15:44:50

[뷰티팀] 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 이유미가 11월25일 월요일, 토프토프 쿠션 2차 공구를 오픈한다.

블랑두부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밀착 소통하며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구하는 것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그녀는 9월에 새롭게 론칭한 쿠션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 힘 입어 2차 공구를 기획했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인 토프토프 쿠션은 투명하고 밝은 수분빛 커버를 자랑하는 이슬 광채 쿠션으로 강인한 수분 생명력의 선인장 추출물 등을 포함한 아쿠아 에센스와 유리 광채의 글로우 베이스가 특징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짝이는 광채 시너가 특징이다. 에센스에 함유된 보검 선인장 추출물은 고대 아즈텍인들이 민간요법으로 활용하던 것으로 건조한 땅에서 자라 수분 저장 능력이 우수해 수분 창고라는 닉네임으로 불린다.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C, 복합다당류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에 도움을 준다.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은 9월2일 론칭 당일, 6000개 넘는 수량이 판매되며 순식간에 1차 수량이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론칭 하루 만에 사전 준비한 전 물량이 품절되며 그 인기를 뽐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요청으로 2차 공구를 진행한다. 기존 10g의 용량에서 15g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며 구매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