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CJ홈쇼핑서 어버이날 특집전 진행

박찬 기자
2020-05-04 18:45:24

[박찬 기자] 울트라브이가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5일 CJ홈쇼핑과 함께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Ultra V Idebenone Ampoule)’ 어버이날 특집전을 진행한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은 조성물 특허 발명을 통해 개발됐다. 2016년 11월 론칭 이후 1초당 16병씩 판매되어 누적 판매량 1,200만 병을 돌파하며 연일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71회 홈쇼핑 판매 완판이라는 기록과 더불어 재구매 고객이 8만 5천 건 이상이라는 점 또한 홈쇼핑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기록이다.

5일 진행 예정인 CJ홈쇼핑 방송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매진 신화의 길을 함께 해온 쇼호스트 심스라 씨와 함께 CJ홈쇼핑에서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점 그리고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네이션 에디션’을 선보이며 역대급 구성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도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1월 신화그룹과의 600억 규모의 MOA 수출 계약을 6년간 지속하기로 한 이후 6월18일에는 ‘중국 618’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 행사는 중국의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징둥에서 처음 시작했다. 최근에는 타오바오, 티몰, VIP 등 중국 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두 진행할 만큼 대표적인 쇼핑 기간이라고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브랜드관 입점, 1만 대의 광저우 버스 광고 진행, 중국 왕홍 3만 명 이상과의 제휴 마케팅 및 판매를 기획하는 등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자사 관계자는 “618 온라인 행사를 통해 50만 세트 이상의 이데베논 앰플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그동안 중국의 유명 왕홍 ‘신유지’, ‘웨이야’, ‘신빠’ 등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울트라브이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려온 만큼 이번 온라인 행사 또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