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물빛미, 동키크림 쉴드 크림 라이브 진행 완판!

정혜진 기자
2021-05-28 19:03:16

[정혜진 기자] 라이브커머스 전문회사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5월 28일 21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동키밀크 쉴드크림이 방송 한 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전했다.
물빛미는 라이브 방송 진행 중 동키밀크 쉴드크림 구매자들에게 파격적인 금액 할인과 스페셜한 구성을 제공했다.
동키밀크 쉴드크림 3개 구매시 1개증정, 채팅참여 이벤트 10명, 구매왕 이벤트 5명에게 동키 인형 굿즈를 증정했다.
고객들은 채팅을 통해 “오늘 방송 찢었다”며 “구매하기 위해 이 날을 기다렸는데 구매하지 못해 너무 아쉽다”, “추가 물량은 언제 확보되는지 확인해달라”, “제발 다시 판매 해달라”등의 요청이 쇄도했다.
라이브커머스 전문회사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혁신적인 라이브 방송으로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최초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고 라이브커머스 제작사 최초 2021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대상을 받았다.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자체 스튜디오 확보와 쇼호스트 영입으로 라이브커머스의 기반을 다졌고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구매 욕구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체계적으로 기획한다. 모 회사인 이비엠그룹의 빅데이터 솔루션을 더하여 광고주별 IMC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회 시청자 15만~20만이라는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 시청자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시청률과 판매율로 식품, 패션, 가전, 가구 등 카테고리별 라이브커머스 진행 횟수 국내 최다 방송을 진행 중이다.
2020년부터 시작해 최고의 기획력을 자랑하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필요로 하는 이에게 적극적인 기획 활동과 긍정적 판매 형성을 목표로 한다. 현재까지 유한양행, 서울우유, 팔도, 삼양식품, 동원홈푸드, 한샘, LG생활건강, 삼성모니터 등 탄탄한 클라이언트와의 협동을 이어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