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코드메르, 지춘희 미스지콜렉션과 2022 S/S 시즌 패션쇼 개최

정혜진 기자
2021-11-09 11:35:00

[정혜진 기자]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코코드메르가 지난 2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과 2022 S/S 시즌 의상을 공개하는 패션쇼를 개최했다.
미스지콜렉션은 프리미엄 여성 의류 브랜드로 서울패션위크 등 주요 패션쇼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청담동에 위치한 지춘희의 쇼룸에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re-light : 다시 빛으로’를 테마로 긴 어두움에서 깨어나 다시 빛으로 둘러싸인 시즌을 기대하며 기다리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 이현이, 아이린, 차수민 등 톱모델을 포함해 홍은희, 강소라, 한지혜, 오윤아, 차예련 등 평소 미스지콜렉션을 좋아하는 셀렙들이 참석했다.
코코드메르는 이번 패션쇼를 위해 청담 미스지콜렉션 매장의 1층 전용 부스와 2층 런웨이장에서 VVIP 초청대상자를 위한 선물을 증정했다. 관람객은 프레스 킷을 통해 프리미엄 코스메틱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한편 코코드메르는 자연에서 찾은 식물 원료에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이 결합된 독자기술 L-CODEMAR ELIXIR™가 적용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2021년 4월 론칭한 코코드메르는 약 25년간의 화장품 원료 연구와 기술 개발 그리고 축적된 임상 자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클렌징, 스페셜마스크, 베이직 스킨케어, 스페셜 스킨케어, 핸드&바디 6가지라인의 고기능성 화장품 17개 품목과 독자적인 피부 진단 시스템을 기반으로 피부 타입을 측정하고 분석한 뒤 그 결과를 토대로 개개인의 피부 특성과 고민에 최적화된 맞춤 조제 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맞춤 조제 화장품은 베이스와 향까지 개인의 피부 상태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12가지의 기능성 액티브와의 조합으로 98,319가지의 제품 처방이 가능하여 한 차원 다른 맞춤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평창동 플래그쉽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점 매장에 방문하면 코코드메르의 프리미엄 제품라인과 맞춤 조제 화장품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10월에는 평창 플래그쉽 스토어에 SPA 서비스가 추가 도입되었다.
코코드메르 배성환 대표는 "VIP고객을 타깃한 SPA 서비스도 론칭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코코드메르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코코드메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