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홈앤쇼핑 ‘1일 3타임’ 특집 방송서 완판 기록

정혜진 기자
2021-11-15 14:27:00

[정혜진 기자] 조성아TM은 ‘H세럼스틱 시즌4 허니프로틴’이 지난 13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1일 3타임’ 특집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5일 전했다. 해당 제품은 홈앤쇼핑 론칭부터 연일 7회 연속 전방송 완판을 기록하며 8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H세럼스틱’, 일명 ‘조성아 세럼스틱밤’은 고농축 세럼을 스틱밤으로 간편하게 수시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며 지난 2018년 조성아뷰티가 첫 선을 보인 제품이다. 간편한 사용감과 휴대성은 물론, 특정 부위에 대한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시즌4 ‘H세럼스틱 허니프로틴’은 고농축 꿀 단백질 세럼을 응축한 스틱밤으로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러한 성과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뷰티 마스터의 33년 노하우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성아 뷰티는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모든 혜택을 고객분들께 돌려드리기 위해 BIG 모델, PPL 광고비 없이 제품력과 고객 혜택에 집중한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는 올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