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너뷰티 신제품 ‘스킨마스터’, 출시 맞이 무료 체험 이벤트 개최

정혜진 기자
2021-11-15 16:10:00

[정혜진 기자]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는 한국, 미국, 일본, 유럽에 이어 최근 중국까지 특허 등록을 마친 이너뷰티 신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스킨마스터를 출시하고 기념으로 10,000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고객체험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총 10,000명에게 무료증정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에이치엘사이언스 공식몰 회원가입 후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에이치엘사이언스 마케팅총괄본부장은 “스킨마스터의 주원료인 기능성 석류 농축분말(P-estroBL Powder)은 국내 처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이너뷰티 원료로 국제 유명학술지를 포함하여 총 5편의 논문이 등재되었으며 세계적인 권위의 품질평가기관 몽드셀렉션 2021금상을 수상했다. 전 세계 이너뷰티 시장의 성장 속에 차별화된 신기술이 탑재된 스킨마스터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유럽 이너뷰티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유럽 시장 진출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8~13일까지 독일 프랑푸르트 스카이라인프라자에서 개최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및 10월 스위스 최대 백화점 마노(Manor)에서 1주일간 개최된 스킨마스터의 제품 쇼케이스 행사에서 각각 현지 바이어들과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회사는 “시장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과 함께 스킨마스터의 뮤즈 역할을 할 매력적인 전속 모델을 공개 섭외하고 있다”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