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황홀한 꿈들이 꽃처럼 피어나는 디올뷰티의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임재호 기자
2021-12-14 15:18:00
[임재호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1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추운 겨울밤을 연상시키는 짙은 미드나잇 블루 배경 속 금빛 컬러의 수천 송이 꽃과 나비, 벌들이 살아 숨 쉬는 듯 신비롭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 패턴으로 수놓아진 풍성하고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팅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런던의 아티스트 앨리스 셜리와 컬래버레이션한 이번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기프팅 에디션은 디올 하우스를 대표하는 꽃들로 가득한 황홀한 정원에서 영감받아 홀리데이 기프팅 박스와 오브제들에 수천 송이의 꽃과 잎사귀들을 수놓았다. 크리스챤 디올이 꿈꾸던 환상적인 꽃의 정원에 아티스트 앨리스 셜리의 멋진 상상력이 더해져 더할 나위 없이 완전한 모습의 홀리데이 아트 피스가 완성되었다.
시간을 초월한 궁극의 스킨케어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으로 장미의 강인한 힘과 에너지가 피부 깊이 스며들어 피부 가득 생기와 탄력을 되찾고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행복과 사랑을 후각적인 뷰티로 해석한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수천 송이의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한다.
미스 디올 라인에서 9월 1일, 새롭게 출시된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관능적인 노트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향을 선사한다.
탑 노트의 피오니-아이리스-은방울꽃의 노트가 생생하게 피어나는 다채로운 플로럴 향으로 시작해 하트 노트의 센티폴리아 로즈로 한 아름의 플라워 부케를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장미 향이 풍성하게 퍼지며, 베이스 노트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우드 노트가 전체적인 향기를 부드럽게 감싸안으며 더욱 풍성하게 채워준다. 특히 보틀 넥에 장식된 오뜨 꾸뛰르 보우는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과 매력을 발산한다.
더욱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제공되는 ABC Dior 서비스를 통해 형형색색 다채로운 수천 개의 실들로 만들어낸 미스 디올 오뜨 꾸뛰르 리본에, 최대 3개의 글자 또는 참을 선택하여 나만의 향수를 디자인하고 가질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BEST 라 콜렉시옹 프리베 – 쟈스망 데 쟝주를 이번 홀리데이의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BEST 라 콜렉시옹 프리베 – 쟈스망 데 쟝주는 꽃향기로 가득한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자스민 꽃밭을 거닐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플로럴-프루티 계열의 향수로 즐거운 한 여름날과 같은 관능적이고 본능적인 매력이 집중된 향이 오랜 시간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BEST 라 콜렉시옹 프리베 – 그리 디올은 은은하고 우아한 플로럴 어코드에 감싸진 시트러스 탑 노트가 퍼지면서 앰버리 모스 향으로 조화를 이루는 시프레 계열 향수다.
홀리데이 기프트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미스 디올 오 드 퍼퓸 ONLY – 11월 말부터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로 배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디올 뷰티 부티크,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대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