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우라이프, 中 NMPA 위생허가 취득 기념 라이브방송 23일 진행

2021-12-21 10:00:00

(이미지 설명: 아우라이프. 와인골드 화장품 라인)
[임재호 기자] 나노골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우라이프가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 기념 기획 라이브방송을 오는 23일, 오케이캐쉬백 오!라방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우라이프는 최근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아우라이프 나노골드 화장품 7종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NMPA 인증을 획득하려면 위생 안전성 검사, 성분 및 중금속 검사, 제조 절차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성과는 NMPA가 금을 원료로 사용한 수입 화장품에 대한 최초의 위생허가 승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2019년 7월 5일 ‘북경강소기업상회’가 주최한 한중문화교류 초대전에서 중국 문화예술계의 대가이며 중국 ‘신 수묵화’의 창시자인 <노주 주칭준 특별전>이 현존하는 작가로서는 최초로 예술의 전당에서 후원을 받아 성황리에 이뤄진 바 있으며, 아우라이프를 운영하는 기업 익성이 메인 협찬사로서 참여했다. 해당 전시회의 인연을 통해 얻은 신뢰 관계를 토대로 아우라이프는 북경강소기업상회, 차하얼학회, 세계청상대회 등 중국 협력단체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NMPA 위생허가를 성공적으로 취득했다.
아우라이프는 2017년 화장품을 시작으로 공기 정화, 헬스케어, 바이오 등으로 사업 영역을 점차 확장하고 있다. 아우라이프는 화장품, 마스크 등의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라이프 사이언스 브랜드이다. ‘아우라(Aura)’를 뜻하는 아우라와, ‘삶(Life)’을 뜻하는 라이프가 결합된 ‘아우라이프(AURAIFE)’는 누구나 자신만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게 하고자 하는 소명을 담고 있다.
한편 아우라이프는 전 세계 2위 화장품 시장인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판로 개척을 본격화할 계획으로 북경익성유한공사(대표 박성대)를 설립했다. 또한 NMPA를 취득한 제품에 대해서 미국 FDA VCRP(화장품 자율 등록제) 등록을 완료했다.
이봉직 대표이사는 “기초소재 분야에서 쌓아 올린 우수한 기술력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확대함과 동시에 세계 2위 화장품 시장인 중국에서 검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미국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라이프는 오늘 20~30일 10일간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며 23일 오후 8시에는 OK캐쉬백 오라방을 통해 기획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