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리만코리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 슈아멜 CF 선보여

박찬 기자
2022-01-03 10:45:00
[박찬 기자]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이 ‘슈아멜 바디 케어’의 패키지를 리뉴얼과 함께 TVCF를 선보였다.
보타랩은 이번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배우 전지현을 보타랩 바디 케어 브랜드 모델로 앞세워 본격적으로 광고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식물연구와 비건 브랜드로서의 특징을 잘 살려 아름다움의 비결을 밝혀주는 메시지로 구성된다.
영상 도입부는 전지현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아름다움의 비결, 가르쳐줄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한다. 이후 ‘보타랩 식물연구소’의 문이 열리며 숲속에 우아하게 앉아있는 모습이 등장한다. 도입부에서 보여준 시크한 모습과는 달리 또 다른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보타랩 제품과 함께 보여주며, 자연 속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슈아멜 브랜드명 의미에 담긴 ‘기분 좋은’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Suave’를 모티브로 전지현의 위트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해당 광고는TV 온에어를 시작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지현은 아름다운 미모뿐만 아니라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갖춰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균형을 이루고자 하는 철학과 비전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CF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타랩 슈아멜은 바디케어 라인으로 바디워시, 바디크림, 바디스크럽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제품 모두 글로벌 비건 인증 기관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받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