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캔들 테라피 전문 기업 퀸비 캔들, 메가쇼에서 저력 뽐내며 인기

2017-09-07 11:14:18
[이혜정 기자] 캔들 테라피 전문 기업으로 유명한 퀸비 캔들이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세텍 메가쇼 시즌2’에 참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퀸비 캔들은 이번 메가쇼에서 ‘리틀조’, ‘리틀독’과 같은 입체형 3D 차량용 방향제는 물론,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핸드메이드 디퓨저인 ‘더퀸비 디퓨저’를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입체형 3D 차량용 방향제는 귀여운 디자인과 은은한 향, 저렴하게 책정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았고 더퀸비 디퓨저는 우아한 디자인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깔끔한 패키지로 무장해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B2B 업체들의 관심 역시 집중시켰다.

퀸비 캔들 관계자는 “메가쇼에서 보여주신 퀸비 캔들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캔들 테라피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향기에 대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쇼’는 매년 3회에서 4회가량 개최되는 식품,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의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다. 1,000부스 규모로 국내 최대를 자랑하며 대형유통사 MD 150여명이 참석하고 미국, 중국, 일본 등으로 수출 목적의 상담회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 B2B 업체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시회로 유명하기도 하다. (사진제공: 퀸비 캔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