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8솔루션 ‘18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 참가… 우수한 제품력으로 바이어 눈도장 쾅!

2018-08-24 17:53:06

[이혜정 기자] 한류문화와 화장품을 접목해 세계 젊은이들에게 국내 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전파하는데 앞장서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잇솔루션이 ‘18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에 참가해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8솔루션(8Solution)은 한류문화뿐 아니라 국내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 곳곳에 있는 여성들에게 소개하고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미세먼지와 각종공해물질 스트레스 등으로 고민하는 3~40대 여성들을 위해 브랜드 네임과 같이 ‘8Solution’만의 8가지 코스메슈티컬 RX처방을 개발하여 론칭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진생 골드 트루 24K’는 홍삼과 24K 골드가 함유돼 피부에 활력 영양분을 깊숙이 전달해주는 고농축 앰플로 그 외에도 여러가지 씨추출물이 함유돼 쉽게 마르지 않는 고보습감을 부여하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닝보에서도 중국 등 각국의 바이어 및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18닝보아태뷰티웰니스엑스포’는 뷰티, 건강 산업 종합 박람회로 전시, 무역, 세미나, 포럼, 비즈니스 매칭 등이 가능한 입체적인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K-뷰티가 세계 미용 산업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만큼 국내의 유망 뷰티기업들이 다수 참가해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중국 절강성 닝보 시정부(공상국, 교역국), 중국 아시아경제발전협회, 중국항노화촉진위원회, 아시아태평양미용건강산업연맹, 퍼스트국제재단이 공동주최했으며, 중국 절강성 상업도시인 닝보는 중국의 대표적인 무역항이자 신(新) 1선 도시로 선정된 교역 거점으로 국내기업의 대중국 주요 진로로 손꼽히며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