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벨르제이, 뷰티앤뷰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론칭 기념 단독 이벤트 진행

2020-02-20 12:03:20

[뷰티팀] 벨르제이(김혜정 대표)가 뷰티앤뷰와 함께 인체 제대혈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탄탄한 보습을 전하는 파워 크림인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론칭 기념으로 단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3+1 혜택과 함께 뮤지컬 티켓 1인당 2매와 아로셀 제대혈 마스크팩 1박스를 선착순 600명에게 선물로 주고 그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과 주얼리와 제대혈 앰플 등 170명에게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89가지 단백질을 함유한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10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Skin Stem Cell Activating Complex)은 제대혈(Cord blood) 산모가 신생아를 분만할 때 분리된 탯줄과 태반 속에 존재하는 혈액으로 줄기세포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브라이트닝, 피부 탄력 도움, 피부 결 정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장 핵심 성분으로는 귀한 당나귀 유로 꽉 채운 촉촉하고 포근한 보습크림이며 6개월 수유 기간 중 하루 0.5L만 얻을 수 있는 화이트 골드라고도 불리는 귀한 원료다. 모유와 흡사한 영양성분으로 pH와 농도가 유사하여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빠르고 순하게 전달 필수지방산, 비타민, EFG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당나귀 우유 추출물 70% 함유로 피부 속까지 꽉 찬 깊고 진한 보습 효과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수분 손실 없는 판테놀,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공급 및 보호막 형성, 피부 보습 및 탄력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밀도 포뮬러로 진한 보습이 느껴지는 텍스처와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론칭 기념 단독 특별 이벤트는 2월20일~24일 오전까지 진행하며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 홈페이지와 벨르제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벨르제이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개하며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 뷰티크리에이터로 40대 나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같은 워너비 몸매와 완벽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