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앤뷰,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팩’ 론칭

2020-05-04 16:27:21

[뷰티팀] 뷰티앤뷰 코리아 우인식 대표가 최근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팩’ 제품을 론칭했다.

이번 제품 론칭 기념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팩 특별 세트’를 이벤트 기획으로 출시했다. 제품구성은 하이드라샷 20매, 포어마이너샷 20매, 엑셀토닝샷 20매 추가로 무료 체험분 3종 증정을 포함 총 63매로 구성되어 있다.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모공, 보습영양, 생기진정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는 3가지 앰플 랩핑 마스크이며 국내 최초 12가지의 임상시험과 특허로 검증된 테마별 기능성 마스크팩 제품이다. 또한 피부탄력, 모공개선, 피부보습 3종, 수분손실량 보호 3종, 색소침착 및 기미완화, 피부저자극 테스트 3종 등 12가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뛰어난 수분감, 보습 영양케어,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가 높아 출시이후 지금까지 1,100만 개 이상이 판매된 제품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는 랩핑 시트가 만나 강력한 피부 보습 유지가 된다. 앰플의 주요 성분으로는 자몽 추출물, 와일드제라늄 추출물, 실비아잎 추출물을 비롯해 추가적인 특허 성분으로 도꼬마리열매추출물, 하이드라샷, 포어마이너샷, 엑셀토닝샷 이 함유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특허 성분을 통해 탄탄하고 견고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더욱 윤기있고 탄력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으며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특허 조성물 PMS-F 50000 함유했다고 한다.

메디힐 앰플 랩핑 마스크팩은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오코텍스 1등급 100% 순면 원단에 랩핑 처리하여 스파케어 받은듯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게 특징이다.

마스크팩은 피부 속으로 흡수되는 에센스와 앰플 같은 내용물과 피부를 감싸는 시트, 이들을 하나에 담는 패키지 등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만들어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과학적인 설비가 중요하다.

국내 최초로 전자동화 마스크 제작 공정을 도입한 메디힐은 반도체 공장에 버금가는 10만 클라스 미세먼지 및 세균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에센스 투입 기계를 8시간에 한 번씩 소독 및 클리닝하고 8번의 테스트로 불량품을 100% 제거하는 등 그 누구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마스크를 만드는 브랜드다.

한편 우인식 대표는 여성을 위한 뷰티 브랜드 뷰티앤뷰를 운영하며 브랜딩 전문 회사로 성장시켰다. 수많은 제조업체와 성공사례를 만들었고 홈쇼핑 론칭부터 자사뷰티 제품 연구, 개발부터 SNS 유명 셀럽들과 함께 머천다이징 시스템을 도입, 트렌드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소싱하고 OEM 제작, 마케팅 기획, 홍보, 판매까지 병행하고 해외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등 유럽의 유명 명품 뷰티 브랜드 총판과 한국 수입원을 맡고 유통하는 기업이다. (사진제공: 엘앤피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