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임비올, 끈적임 없는 촉촉함 선사할 ‘빛 크림(BITCREAM)’ 출시

박찬 기자
2022-04-15 15:30:00
[박찬 기자] 퍼스널 뷰티 브랜드 임비올(imbeall)이 금일 ‘빛 크림(BITCREAM)’을 출시한다.
임비올은 25년 내공의 손은임 대표가 전개하는 샵인샵 브랜드이며 1:1 고객 맞춤 메이크업 코칭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퍼스널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공식 앱에서 자체 개발한 간이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인 빛 크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픽서 아이템으로, 피부 속에 영양&수분을 아낌없이 불어넣어 온종일 매끄러운 피부 톤으로 탈바꿈해준다. 이에 덧붙여서, 수분 젤 제형으로 이루어진 만큼 베이스 메이크업을 도톰하게 고정해준다는 강점이 있다.
사용법 또한 ‘뷰알못’ 초보자가 도전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간단하다. 그 방법은 총 3가지로 나누어지는데, 본인의 피부 상태와 활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사실. 첫 번째로 광대, 이마, 콧등, 턱 끝 등 볼륨감을 살리고 싶은 부위에 소량을 톡톡 올려 광채를 표현하는 방법, 두 번째로 쿠션 퍼프를 활용해 파운데이션&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손바닥 열과 함께 지긋이 눌러주는 방법도 있다.

살구씨오일, 녹차씨오일, 사과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만큼 피부에 와닿는 부담감도 적다. 촉촉한 제형, 저자극 성분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평소 입체적이지 않은 얼굴형에 고민됐거나 유달리 피부 건조함이 심한 이들, 베이스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이고 싶었던 이들 모두에게 글로우 뷰티 퍼포먼스를 안정감 있게 전개한다.
한편 퍼스널 뷰티 브랜드 임비올은 이 밖에도 다양한 베이스 및 색조 화장품을 출시 예정 중이며, 신제품 빛 크림은 지금 바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비올 매장과 온라인 자사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