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민호 효과' 톡톡히 봤네~!

2009-09-14 23:43:12

에뛰드의 신제품, '수분가득 콜라겐 밤'과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인기가 뜨겁다. 제품 출시 열흘 만에 1차 생산분 각각 2만개씩 총 4만개가 모두 품절되는 기록을 세운 것.

이는 제품 출시 전 제품력을 자신하며 일반적인 생산량보다 3배나 수량을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품절 사태를 빚은 것이다. 에뛰드는 연일 밀려드는 제품 구입 문의에 추가 생산 라인을 24시간 풀가동하고 전국 에뛰드하우스 가맹점에서는 선주문을 통해 제품을 확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에뛰드 마케팅팀 신태경 과장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픈 여성들의 니즈와 동안 트렌드, 여기에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촉촉하고 탱탱한 어린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제품 특성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밤'은 피부 깊숙이 수분과 탄력감을 부여하여 수분크림을 따로 바른 듯 생기 있고 건강한 윤기 흐르는 피부톤을 표현해준다. 또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수분 지속성과 탄력감을 높여주어 탱탱하게 물오른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편, '수분발 메이크업'컨셉으로 한층 밝고 활기찬 모습을 선보인 박신혜, 이민호의 광고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