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한지민 처럼 '얼굴 윤곽' 살리기

2009-10-07 11:31:31


늘어나는 주름, 탄력 저하, 잡티, 기미 등 여자들이 쏟아내는 피부 고민은 저마다 다양하다. 하지만 그런 여자들이 느끼는 공통적인 고민은 나이가 들수록 왜 얼굴이 점점 처지고 커지냐는 것이다.

일반 여성들은 이런 고민을 달고 살지만, 그 원인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모른 채 여러가지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본다. 그러나 결국 겉으로만 일시적 효능을 얻는 듯 하다가 다시 원상 복귀하는 경험을 되풀이한다. 여성의 가장 큰 고민, 틴력이 떨어지면서 얼굴이 커지는 이유, 그 근본적인 원인은 무엇일까?

독소부터 다스려야 진정한 탄력과 윤곽이 살아난다

얼굴이 커지는 이유는 바로 피부가 탄력을 잃고 점점 처지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이다. 피부 속 독소가 쌓여 순환통로가 막히게 되고 이에 따라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피부 표면적 처짐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피부의 탄력을 되살려 윤곽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피부 속 독소부터 다스려야 한다. 독소가 배출되어야 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탄력과 윤곽이 살아나는 것이다.

이에 한율은 독소를 배출하는 포공영 성분으로 피부 속 흐름을 좋게 하고, 인삼 12뿌리의 재생력으로 윤곽을 되살려준다. 한율 극진만의 근본적이고 체계적인 진단과 처방을 통해 여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다.

윤곽을 다스리는 극진한 재생



8,9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의 여배우 심혜진이 뚜렷한 이목구비와 작은얼굴로 한지민에게 미묘한 질투심을 느낀다. 그녀도 세월의 흐름 속에 어쩔 수 없이 탄력의 저하와 얼굴의 커짐을 고민하는 것이다.

한율의 CF 모델이자 한율정의 마스터 한지민이 한율 극진 에센스의 윤곽케어로 근본적인 처방을 제안한다.

독소배출부터 재생, 윤곽까지 잡아주는 한율의 극진 에센스-한율 극진 에센스를 통해 또렷해진 예전 얼굴 윤곽이 되살아나는 것을 느끼며 이를 거울 앞에서 매일매일 확인하는 여성들의 입가에서는 한숨 대신 미소가 떠나지 않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시댁' 갈 때는 이렇게 메이크업 하자~!
▶'팔' 에 기운이 없다고?

▶절대 용납할 수 없는 '뱃살' 어떻게 할까

▶'청순'과 '섹시' 를 동시에 얻는 메이크업 없을까?

▶ '팔자 주름' 없애는 페이스 경락
▶ 죽여주는 '몸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