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씨앤블루, 화장품 모델로 발탁!

김경렬 기자
2010-03-03 12:04:57

실력파 밴드 '씨앤블루 (CNBLUE)'가 3월 5일 론칭하는 엔프라니㈜ 의 브랜드 샵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이 된다.

홀리카 홀리카는 엔프라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마법의 코스메틱 브랜드 샵으로,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롭고 놀라운 컨셉의 매장과 제품들로 명동 1호점을 오픈한다. 홀리카 홀리카는 늘 새로운 것으로의 변신을 꾀하며 소녀에서 여성으로 신비로운 모습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20대 초반의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씨앤블루의 리더 정용화는 밴드 데뷔에 앞서 작년 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훈남 강신우 역할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고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에서도 다정한 이미지로 젊은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정용화의 극중에서의 부드러우면서도 젠틀한 이미지와 밴드 보컬리스트로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주 타겟인 20대 초반의 여성과 일본 여성에게도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이번 모델 계약의 배경을 밝혔다.

모델 씨앤블루 역시 홀리카 홀리카 만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장 컨셉과 마법의 주문 같은 브랜드 네임이 자신들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모델 발탁 소식에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일본에서 왕성한 모델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마츠시마 에미도 씨앤블루와 함께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로 동반 캐스팅 되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그녀는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신비한 마녀로 변신하여 여성스러움, 순수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고 한다. 앞으로 국내에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 받게 될 그녀의 활약 또한 기대된다.

이제까지의 브랜드샵과는 차원이 다른 컨셉과 제품, 디자인 등을 선보이는 홀리카 홀리카 모델 씨앤블루와 에미의 모습은 매장이 오픈되는 3월 5일 명동 1호점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제공 보도자료]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헤어스타일 'BEST'
▶ 비투와이 "제2의 비투와이가 되고 싶다"
▶ 세계적인 명품 헤어 아이론 '비투와이'가 국내제품?
▶ '명품 헤어기기' 만드는 회사는 어떨까?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