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무턱, 짧은 시술로 해결하자!

2014-08-06 05:22:50
턱은 얼굴의 이미지를 좌우하는데 이목구비만큼이나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턱이 너무 발달된 경우 전체적으로 우락부락한 느낌을 주고 반면 턱이 없는 경우에는 얼굴이 밋밋해 보이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최근 시술을 시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무턱의 경우 짧고 간단한 필러 시술을 통해 이를 치료하는 이들이 확대되고 있다.

필러 시술은 시술 후 바로 생활가능하며 원하는 모양을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필러 제품 중에서도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레스틸렌'은 이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즉시 시술의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부작용 확률 또한 거의 없다.


특히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시술 후에 환자의 만족도가 가장 높아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의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이는 입자 크기가 다양하게 구성된 제품군 덕에 타 수술이나 시술로는 쉽게 접근 할 수 없었던 미세 부위까지 자연스럽게 시술 할 수 있다.

대영성형외과 안동현 원장은 "최근 미용성형 분야에서는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으며 환자의 두려움을 덜 수 있는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티 나지 않게 시술 받을 수 있는 퀵 성형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 원장은 "레스틸렌 필러 시술에서 가장 효과적인 적응증을 보이는 곳은 코나 이마, 아래턱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라며 "더불어 다양한 주름선 또한 개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체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레스틸렌은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필러로 수많은 임상실험과 시술을 거쳐 이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월드컵 속 '붉은 악마' 스타일링 엿보기
▶ 나쁜 관상을 보완해주는 헤어 스타일
▶ ‘커플 자전거’ 여의도 둘레길로 떠난다~
▶ 시들해진 男女 ‘권태기 테스트’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록시땅'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