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하지원 뷰티 에디터 맹활약, 런던 근황 공개

2011-09-21 11:39:58

[뷰티팀] 온스타일 ‘스타일 매거진’의 객원에디터로 런던의 뷰티 트렌드를 취재하고 있는 하지원의 런던 취재기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런던으로 출국한 하지원이 런던에서 피부과학 연구소 유명 뷰티 스토어 등을 방문하여 핫한 뷰티 트렌드를 직접 취재하는 모습의 사진들이 공개된 것.

온스타일과 세계 화장품 브랜드 올레이가 함께하는 이번 취재에서 하지원이 올레이 피부과학연구소를 방문하여 연구원과 함께 모이스춰라이저를 만들어보고 런던의 유명 뷰티 스토어 등을 취재하고 런던 여성들의 뷰티 인터뷰를 직접 진행하는 모습들이 사진과 함께 공개되었다.

이 사진 속에서 하지원은 스타일리쉬한 케이프 차림에서부터 고글에 가운까지 갖춰 입은 연구원의 모습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빛나는 동안 피부를 보여주고 있다. 평소 뷰티 케어에 많은 관심과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하지원은 이번 취재 과정을 통해 뷰티 전문가다운 모습을 선보여 함께한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하지원의 런던 뷰티 에디터 도전기는 오는 10월 온스타일 스타일매거진과 Olay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15일 런던으로 출국한 하지원은, 뷰티 에디터로서의 런던 취재를 마치고 오는 21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가을철 탈모, 겁먹지 말고 미리 예방하자!
▶ 다양한 립스틱 컬러로 가을 여인 변신하기
▶ 눈부시게 빛나는 한효주의 ‘투명 메이크업’ 노하우는?
▶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보다 내 피부에 맞는 게 우선!
▶ 기름기 좔좔 ‘지성 피부’ 최고의 파운데이션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