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유리 스타화보 발표, 뱅 헤어+동안 눈썹으로 ‘동안 외모’ 뽐내

2011-09-26 10:27:02

[김수지 기자] 배우 이유리가 ‘동안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9월22일 이유리는 스타화보 발표 현장에서 작고 또렷한 얼굴에 일자 뱅 헤어스타일과 동안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어려보이는 외모를 뽐낸 것. 이날 현장에서 이유리는 8월 홍콩과 마카오 등지에서 촬영한 ‘쥬뗌므, 벨라(사랑해, 아름다운 그녀)’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는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담았지만 발표 현장에서는 귀여운 소녀 같은 동안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동안 외모를 돋보이게 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눈썹 라인에 맞춰 연출한 일자 뱅 헤어와 동안 눈썹이 강조된 메이크업이다.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종영 이후 오랜만에 팬들 앞에선 이유리는 눈썹 라인에 맞춰 귀엽게 내린 일자 뱅 헤어를 연출했다. 그동안 이유리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을 자주 연출해왔던 터라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일자 뱅 헤어는 작은 얼굴을 더욱 작게 보이게 함과 동시에 한층 더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를 완성해주는 헤어스타일이다. 특히 얼굴형이 둥글고 갸름한 사람들에게 잘 어울린다.

이유리는 뱅 헤어와 더불어 만화 속 주인공의 눈처럼 크고 촉촉한 눈망울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에 살구빛이 감도는 누드 컬러의 립스틱과 볼터치로 소녀 같은 외모를 뽐냈다.

특히 그의 메이크업에서 눈길을 끈 것은 풍성한 일자 눈썹.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 중 하나로 눈썹 모양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유리는 일명 ‘동안 눈썹’이라고 불리는 일자 눈썹이 강조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그가 선보인 동안 눈썹 스타일링은 일자 형태로 콧망울에서 눈동자 중간 지점을 지나는 45도 각도에 위치한 지점에 눈썹산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유리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부녀 아닌 것 같다~너무 어려보여”, “귀엽고 소녀같다! 앞머리 자른 거 찬성이에요!”, “얼굴이 예쁘니깐 앞머리가 있든 없든 다 잘 어울린다”, “진짜 결혼한 사람으로 안보인다. 앞머리 자르니깐 더 어려보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한경DB,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다이어트, 모델처럼 해라
▶ 에프터 성공률 200%, 로맨틱한 소개팅 메이크업은?
▶ UV-박진영-정재형-유희열 ‘가발’의 매력에 빠져봐!
▶ 기름기 좔좔 ‘지성 피부’ 최고의 파운데이션을 찾아라!
▶ ‘성장돌’ 서현 vs 강지영, 막내들의 급성장! ‘소녀’에서 ‘여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