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홀리카 홀리카, 씨엔블루 팬사인회 해외 팬들로 ‘인산인해’

2011-09-29 19:58:05

[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9월29일 신라면세점 본점에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류스타 씨엔블루와 함께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속 모델 씨엔블루의 일본 메이저 무대 데뷔를 축하하고 이 브랜드의 외국인 고객의 한국 방문을 환영하는 의미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9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신라면세점 내 홀리카 홀리카 매장에서 ‘씨엔블루 팬사인회 기념 한정 세트’를 구매한 200명의 고객에게만 특별 초청 티켓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팬사인회 현장에서 씨엔블루는 멀리 일본과 중국 등에서 한국을 찾은 팬들에게 연신 웃음 띈 밝은 얼굴로 악수를 나누고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일본어로 팬들과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는 “먼 곳까지 찾아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팬사인회가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팬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이 되고 좋은 추억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팬사인회를 찾은 팬 역시 “그동안 인터넷이나 영상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씨엔블루를 직접 만날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며 기뻐했다.

한편 씨엔블루가 모델로 활동 중인 홀리카 홀리카는 10월 중순 명동 5호점과 6호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혜교의 사랑스런 오렌지 컬러 메이크업 파헤치기
▶ 무슨 옷이든 잘어울려~! ‘환상 옷태’ 만들어 주는 요가
▶ 패셔니스타 공효진-이요원이 선택한 올 가을 헤어스타일은?
▶ 티아라 은정, 긴 머리 vs 짧은 머리 “어떤 헤어스타일이 더 어울려?”
▶ 다이어트, 모델처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