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블로거 완소균이, 남성 전용 화장품 ‘완(WHAN)’ 론칭

2011-12-20 13:11:45

[뷰티팀] 남성뷰티북 ‘완소균이 그루밍북’의 저자이자 뷰티 블로거로 활동 중인 완소균이(본명 김한균)가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완(Whan)’을 12월12일 론칭했다.

김한균은 2009년부터 온라인 상에서 남성 뷰티 블로거로 활동하며 자신의 저서뿐 아니라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성 뷰티를 전파하며 이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 화제가 된 인물이다.


완(Whan)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2중 세안이 가능한 ‘트리플 이펙트 맨즈 클렌징’과 남성전용 미스트인 ‘트러블 컨트롤 워터 토너 맨즈 미스트’, 미백과 보습력을 갖춘 기능성 에센스 ‘맨즈 토탈 이펙트 브레이크 솔루션’, 여드름이나 모공 커버를 위한 ‘맨즈 클로킹 크림’과 ‘트러블 컨트롤 롤링 스팟’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를 론칭한 브랜드매니저 김한균은 “남성화장품은 대게 해외 브랜드가 주를 이루고 있고 국내 브랜드 제품의 경우 종류가 적어 한계가 있었다”며 “앞으로 한국 남성의 피부에 맞춘 화장품을 개발해 여성들이 탐내는 남성 화장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으로 불리는 사회인만큼 남성들에게 화장품이 복잡하고 부수적인 것이 아닌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필수품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완(Whan)’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이효리, 홀리데이 파티퀸으로 변신!
▶청순美人 김사랑 ‘러블리 메이크업’ 따라잡기
▶스타들의 로맨틱 웨이브 헤어스타일링 엿보기
▶최정원 셀카, 매끈한 ‘찹쌀떡 피부’로 시선집중!
▶정일우, 더듬이 헤어로 ’차치수’의 깜찍 매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