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신상] 랑콤 러브유어립스-키엘 선물세트-바닐라코 비비크림-아티스트리맨 스킨케어-에뛰드하우스 할인-드래곤힐스파 이벤트

2012-02-10 11:14:24

[뷰티팀] 연인 간의 달콤한 사랑을 확인하는 발렌타인 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커플들은 서로를 위한 선물과 이벤트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발렌타인 데이의 대명사인 초콜릿 뿐만 아니라 서로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도 연인들을 겨냥한스페셜 이벤트와 할인 행사, 특별 신제품 출시와 같은 다양한 소식을 알리며 그들의 사랑에 불을 지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은 뷰티 브랜드들의 달콤한 소식에 대해 알아보자.

랑콤, 발렌타인 데이 위한 특별한 비디오 클립 공개

랑콤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세계적인 브랜드 및 홍보 대행사인 ‘퍼블리시스 133 럭스’와 ‘디지타스 프랑스’와 함께 필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컬러에 대한 열망과 사랑의 고백을 담은 이번 필름은 2012년 2월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런던에서 파리를 거쳐 뉴욕까지 영상 안에 담긴 다이나믹하고 컬러풀한 도시의 모습들은 그 화려한 영상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 비디오 클립에는 여성들이 각각 핑크와 레드, 퍼플 컬러로 물들여진 입술로 프랑스의 인기 듀오 브리티의 ‘Oh La La’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키엘, 발렌타인데이 선물세트 3종 출시

키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고백에 감동을 더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 3종을 출시한다.

선물 세트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자이언트 허쉬 초콜릿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엘의 ‘러블리 발렌타인 선물 세트’ 중 맨즈 베이직 그루밍 세트는 활력 수분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얼’과 남성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산뜻한 수분 토너 ‘훼이셜 퓨얼 토닉 포 맨’으로 이뤄졌으며 ‘립밤 스페셜 세트’는 립밤 5종으로 구성되었다.

바닐라코,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위한 비비크림 출시

바닐라코는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면서 촉촉하고 투명하게 연출해 주는 ‘리얼 페이스 내추럴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표현해주는 리얼 페이스 내추럴 비비크림은 실제 자신의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본연의 피부 빛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며, 콜라겐 함유로 피부탄력 개선에도 작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얼 페이스 내추럴 비비크림의 출시를 맞아 바닐라코 웹사이트 추첨을 통해 리얼 페이스 내추럴 비비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리 맨, 남성 스킨케어 솔루션 출시

아티스트리는 ‘아티스트리 맨’ 5종을 선보이며 남성만을 위한 스킨케어 5-스텝 솔루션 제안한다.

아티스트리 맨 5-스텝 솔루션은 아침, 저녁 간단한 케어로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스텝이다.

남성 스킨케어의 5-스텝을 완성하는 아티스트리 맨 5종 제품에는 아티스트리만의 독점적인 DERMASYNC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발렌타인 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에뛰드하우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립 제품 베스트셀러를 모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9일까지 달콤한 캔디 컬러의 립스틱, 립글로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된다.

또 겨울의 한파가 아직 가시지 않은 지금 그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는 스킨케어 선물로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수분가득 콜라겐’의 남성 라인인 ‘수분가득 콜라겐 옴므’를 추천한다. 이 라인은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3 in 1의 멀티 제품이다.

드래곤힐스파,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용산 드래곤힐스파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도심 속 자연에서 연인들이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14일 오전 11시부터 드래곤힐스파 프런트에서는 입장객 전원에게 달콤한 초컬릿을 무료로 나눠주며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다나한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커플 스파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용 와인과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꽃보다 아름다운 졸업식 메이크업 Tip
▶혜박, 동양의 ‘진짜 메이크업’을 말하다
▶10살 어려보이는 스타들, 눈가-팔자 주름 실종 비결은?
▶‘해품달’ 한가인-윤승아, 초근접에도 무결점 피부 과시한 이유
▶‘자발녀’ 소이현 패션&헤어스타일 화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