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신상] ‘동안 피부’ 뱀독을 발라야 효과 UP↑

2012-04-19 14:59:18

[뷰티팀]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트러블 없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단계부터 메이크업 그리고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피부 케어를 철저히 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피부 리프팅을 위한 화장품에 씨네이크 성분, 즉 뱀독이 함유돼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봄철 강한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환경을 위한 에코 메이크업 아이템 등으로 독특한 성분과 멀티 기능의 뷰티 신상 아이템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올 봄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뷰티 신상 아이템은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라인 선보여

스킨79는 뱀독 유사 펩타이드인 ‘SYN-AKE’ 성분이 함유된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라인을 출시했다.

일명 뱀독 크림으로 알려진 씨네이크 성분은 뱀독이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방해한다는 원리를 응용하여 합성한 펩타이드로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고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헐리우드 배우를 비롯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스킨79의 ‘씨네이크 리프팅’ 라인은 크림, 비비크림, 그리고 겔 마스크로 구성됐다. 씨네이크가 3% 함유되어 잔주름까지 케어해 주는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크림은 형상 기억 폴리머가 본래의 형태로 복원시켜 주어 탄력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씨네이크가 1% 함유된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비비크림은 탄탄한 피부 케어는 물론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투명하고 생기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커버력이 우수해 피부 결점을 가리기에 좋다.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겔 마스크는 간편하게 탄력케어를 할 수 있는 전용 겔 마스크로 풍부한 보습효과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 국내 최초 자외선 및 적외선 동시 차단 ‘선솔루션’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은 국내 최초로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라비다 ‘선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선솔루션은 태양빛(자외선)은 난반사하여 흐트러뜨리고 태양열(적외선)은 튕겨내어 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 피부를 이중으로 완벽하게 보호하고 세포를 활성화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적외선이 자외선보다 파장이 길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 피부의 온도를 높여 콜라겐의 합성을 감소시키고 파괴함으로써 깊은 주름을 만드는 등 피부노화의 주 원인임이 밝혀졌다. 이에 코리아나는 피부의 온도 증가에 의해 노화현상이 가속화된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하는 신개념 선제품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라비다 ‘선솔루션’은 강인한 생명력과 자생력이 특징인 ‘캘리포니아 심해 효소’ 함유로 여름철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보유 능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 기능성 인증제품으로 화이트닝 효과 및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지구의 달 기념 리미디트 에디션 ‘에코 메이크업’ 출시


이니스프리는 지구의 달을 기념하여 친환경 패키지와 우리나라 고유의 멸종 위기 야생화의 컬러를 담은 ‘에코 메이크업’ 라인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 메이크업’ 라인은 친환경 소재 패키지를 사용해 제품뿐 아니라 용기에도 환경을 생각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음을 담았다.

친환경 패키지에 사용된 옥수수 전분 소재는 땅 속에서 3~6개월 안에 토양과 같은 형태로 완전 분해되는 성분. 이니스프리는 메이크업 제품에 이러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여 버려지는 용기로 인한 환경오염을 최소화 했다.

‘에코 메이크업’ 라인은 컬러 또한 특별하게 제작됐다. 야생화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트렌드에 맞게 제품에 접목시켜 자연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메이크업 컬러로 표현해 낸 것.

특히 노랑만병초, 제주상사화, 단양쑥부쟁이 등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식물들의 컬러가 모티브가 되어 사라져가는 우리의 야생화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했다.

지구의 미래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에코 메이크업’ 라인은 립 펜슬 3종, 아이라이너 3종, 립&치크 크림 3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온라인에서 한정으로 판매된다.

쌍빠 ‘NEW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 출시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SMPAR)는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기능으로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한다.

NEW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는 바르자마자 피부에 투명한 막을 형성해 고기능성 제품들을 덧바를 필요없이 리프팅, 탄력강화, 주름과 모공 개선, 영양, 수분 공급을 하나로 해결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또한 자기전 바르고 다음날 씻어내는 것만으로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바쁜 직장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아이템이다.

NEW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업그레이된 제품으로, 줄기세포 성분, 펩타이드 복합성분인 메트릭실 3000, 히알루로닉애시드리포좀 등 14개의 새로운 원료를 추가해 보다 강력한 세포재생을 실현한다.

또한 임상을 통해 7일부터 주름 개선 효과, 4주 이후 피부 노화 지연, 리프팅, 진피 치밀도, 모공 축소 효과까지 입증해 안티에이징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EW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는 4월20일 금요일 24시 GS 홈쇼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려(呂), 베스트 셀러 자양윤모 샴푸 리뉴얼 출시


샴푸 브랜드 려(呂)는 베스트 셀러 자양윤모 샴푸를 탈모방지제 최초로 한방 주성분을 함유한 한방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려(呂) 자양윤모 라인은 2009년 5월 시장에 처음 등장한 이후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한방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했다.

2010년에는 두피스케일러, 두피 타입 별 샴푸 3종, 두피모발팩, 모근진액 에센스 출시를 통해 라인을 강화했으며 2011년에는 자양윤모 샴푸로 국내 샴푸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12년 탈모방지제 최초 한방 주성분 함유 샴푸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탈모 케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양윤모 샴푸’는 3차례 이상의 농축 과정을 거쳐 제조한 고농축 한방 성분 ‘황금Ex(황금연조엑스)’와 ‘감초Ex(감초엑스)’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은 제품.

또한 ‘자양윤모 두피모발팩’은 특허등록 한방 성분 백자인 추출물을, ‘자양윤모 모근진액 에센스’는 백자인 추출물과 당약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았다.

이러한 리뉴얼 과정을 통해 자양윤모 샴푸는 품질도 크게 향상됐다. 임상 테스트 결과 기존 자양윤모 샴푸를 사용했을 때보다 4주 빠른 20주만에 탈락 모발 수 개선 85%, 모발 직경 증가 70%, 사용감 만족도 개선 95%로 나타났다.

그 밖에도 려(呂)는 두피 타입 별 제품 세분화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자양윤모 라인을 보강했다. ‘자양윤모 두피모발팩’은 지성, 중건성, 민감성 등 두피 타입에 따라 최적화된 처방과 사용감을 제공하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율무를 엄선하여 추출한 의이인 성분을 함유해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자양윤모 트리트먼트’는 부스스하고 힘없는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층 더 새로워진 려(呂) 자양윤모 라인은 오는 5월 초부터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프랑스 여성들의 뷰티솔루션, 킬로오프 (KILO OFF) 론칭

와이케이아이에서 독점 수입하는 프랑스 이너뷰티 제품인 ‘킬로오프24’와 ‘킬로오프 비타민&미네랄’이 4월말, 국내에 첫 출시된다.

킬로오프는 프랑스 뷰티&헬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모닐(VITARMONYL)사의 제품으로 비타모닐은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인 ECOCERT 기준에 준거, 자연농법에 의해 승인된 성분만을 엄선하여 인체에 안전한 제품만을 개발하는 프랑스의 인증된 기업이다.

킬로오프 24는 체지방 집중관리 제품으로 함유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한국 식약청에서도 인정받은 다이어트 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체지방 축적 및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포도과피 추출물은 몸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더불어 오렌지필 추출물은 신진대사를 도와 체내 당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주고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아침, 저녁으로 2알씩, 하루 4알을 식사 전 공복시 물과 함께 간편히 섭취하면서 동시에 제공되는 마린 라로쉬의 가이드북을 통해 24시간 즐겁게 퍼스널 몸매관리를 할 수 있다.

킬로오프 비타민&미네랄은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고민과 바쁜 일상으로 인한 영양불균형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비타민 B, C, E 등 10종의 멀티비타민과 엽산, 크롬 등의 미네랄 성분과 함께 마테, 그린커피, 과라나 등 11가지 식물유효성분이 체내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식이섬유와 펙틴이 원활한 장운동을 도와준다.

또한 발효식초성분 함유로 몸 속 노폐물을 정화시키고 에너지 대사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성 제재로 하루 한번 복용만으로도 일일 권장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족시킬 수 있다.

킬로오프 24와 킬로오프 비타민&미네랄은 4월 말부터 올리브영 전점과 SkinRx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솔비 셀카 속 청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4평 매장에서 월매출 3천만원? “뭘 팔길래”
▶연예인처럼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그 답은?
▶정소민 감량 화제, ★ 너도나도 다이어트 열풍!
▶정주리,외모 자신감 폭발! “내 외꺼풀 눈은 정말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