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나왔다! 다이어트하기 딱 좋은 ‘연예인 어플’

2012-05-15 19:33:45

[박진진 기자]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면서 노출의 계절이 찾아왔다. 여름철이 다가오면 노출에 앞서 가장 걱정되는 것은 그 동안 쌓여만 왔던 살들.

날씨는 자꾸 더워지고 옷은 얇아 지는 데 막상 다이어트를 할 시간이 없다면 쉽게 따라 하면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를 먼저 알았다는 듯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새로운 앱을 선보였다. 몸짱 연예인들이 알려주는 방법으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다.

지금 당장 시간이 없는데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까 고민 중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연예인 어플리케이션을 잘 활용해 보자.

◇ 생리 주기를 활용한 한은정의 시크릿 다이어트

일반적으로 생리가 시작되면 찝찝한 기분과 무거워지는 몸 때문에 운동을 접고 방콕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생리주기를 잘 활용하면 오히려 확률적으로 성공 높은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한은정은 평소 다이어트 시 생리주기 다이어트 방법을 애용한다. 생리주기 다이어트는 호르몬 변화를 응용한 것이기 때문에 주기만 잘 지켜주면 훨씬 효율적일 수 있다. 생리 주기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는 생리 주와 생리 직후의 일주일이다. 이 시기에는 다이어트 하기 좋은 몸으로 이끌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나 요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 주는 것이 좋다.

다수의 생리 주기 체크 어플리케이션 중에서도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의 생리 피임 달력 앱은 소위 ‘한은정 어플리케이션’으로 불리며 그녀가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작동법도 간단해 한 눈에 생리 주기를 파악할 수 있고 주기와 기간을 설정해 두면 자동으로 다음달 생리 예정일을 표시해 준다. 뿐만 아니라 경고음으로 시작일을 미리 체크할 수도 있다.

한은정이 애용하는 생리주기 어플은 최근 업데이트 되어 더욱 사용하기 편리해 졌다. 추가적으로 생리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수지침 과 아로마테라피 방법 등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더불어 한은정의 어플리케이션 소문내기 이벤트가 5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탐폰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업그레이드 내용을 SNS로 소문을 낸 후 댓글로 URL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매일 5명씩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하트콘을 혹은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 한눈에 보고 따라 하는 전혜빈의 몸매 관리법

레몬 디톡스, 키위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유명한 배우가 전혜빈이다. 다이어트에 일가견이 있는 그녀가 자신 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담은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터치 한번이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노하우가 동영상으로 재생된다. 얼굴의 V라인부터 어깨, 팔, 복부, 엉덩이, 다리까지 작은 덤벨 혹은 생수 병, 짐볼만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는 그녀 만의 운동 비법이 담겨있다.

그녀의 운동 비법 핵심은 올바른 각도와 자세이다.

동작을 한 번하더라도 올바른 각도와 자세를 동반하면 효과가 배로 높아짐을 강조한다. 특히 아름다운 하체를 위해서 그녀가 추천하는 방법은 런지와 사이드 런지이다.

작년에 출간했던 ‘전혜빈의 스타일리시 바디’ 책의 인기에 힘입어 뉴미디어 버전으로 선보이게 된 이번 스타일리시 바디 어플리케이션은 여배우의 이름을 내세워 운동법을 소개하는 어플로는 최초로 제작된 것이다. 조각 같이 완벽한 몸매의 그녀가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다이어트 욕구를 증폭시키는 효과를 누려보자. (사진출처: 플레이텍스,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초스피드 화장법” 3분 만에 변신!
▶정소라 무보정 몸매, “우리도 도전!”
▶세계의 다이어트, 나라별 식단의 비밀은?
▶정일우, 남녀 설문조사 ‘매끈남’ 1위 선정
▶기태영이 반한 유진 입술은 무슨색? 문의글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