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이벤트]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다양한 이벤트로 피부 지킨다

2012-07-27 09:24:37
[박영준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휴가철이면 강한 태양과 자외선에 피부가 쉽게 자극받기 마련. 뷰티 브랜드들은 바캉스를 겨냥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바캉스 시즌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로 뷰티 이벤트를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아벤느, 비치 파라솔 이벤트 진행

아벤느가 8월27일까지 강릉 경포 해수욕장에 비치 파라솔을 설치하고 자외선 차단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어 손상되기 쉬운 해수욕장 피서객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취지다.

해수욕장에서 즉석으로 참여 가능한 모바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치 파라솔에 삽입된 QR 코드를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이후 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원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7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100명, 8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100명, 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직접 선택한 아벤느 자외선 차단제 정품을 증정한다.

더샘 ‘뷰티의 여왕 전국민 선물 대잔치’

더샘은 ‘뷰티의 여왕 전국민 선물 대잔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17일 KBS Drama ‘뷰티의 여왕 시즌2’에서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메이크업인 ‘백설공주 메이크업’을 더샘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선보였다. 이에 더샘에서는 관련 제품을 모은 ‘뷰티의 여왕 전국민 선물 대잔치’이벤트를 기획한 것.

이번 이벤트는 8월19일까지 ‘백설공주 메이크업’에 사용된 주요 제품들을 구매 시 색조화장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비더스킨, 매끈한 피부 위한 '쿨서머 베스트3' 이벤트

비더스킨이 바캉스 성수기를 앞두고 손상되기 쉬운 여성피부를 위한 ‘쿨서머 바캉스 베스트3’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피부보호용 화장품 3종에 여름철 필수품인 수분 보충용 '페이셜 미스트'를 덧붙였다. 평균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

여름철 해변가나 야외활동에서 만나는 자외선을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차단해 피부트러블을 예방해 주는 ‘유브이 컷 센시티브 썬스크린’에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페이셜 미스트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락페에선 ‘樂 메이크업’을 즐겨라
▶“나도 박시연처럼” 메이크업, 장소에 따라 변신!
▶장윤주 킬힐, 아찔한 각선미를 만들기 위한 요가 운동법
▶“세계 최초 화장품만 써?” 톱스타 김하늘의 무결점 피부 비밀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은? ★의 ‘시그니처 헤어’로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