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B컷 스토리] 스타일가이 지창욱, 화보 뒤 리얼한 그의 모습을 엿보다!

2012-08-03 09:37:46

[곽설림 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대중들은 스타들의 ‘뒷모습(?)’을 궁금해 한다. 브라운관이나 스크린 속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리얼한 모습을 선호하고 그에 열광한다.

이에 ‘신사의 품격’에 이은 SBS 새 주말드라마 ‘다섯 손가락’으로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낼 지창욱의 화보 촬영 뒷모습을 담아봤다. 장난기 가득한 그의 눈매와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그의 촬영모습은 유쾌하고 즐거운 작업을 예고했다.

화보를 준비하는 동안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 하나하나를 챙기는 세심함과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 내내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그의 화보 촬영 현장을 밀착취재 했다.

화보 직전 변신 스토리 大공개!


지창욱의 화보는 이경민 포레 청담점에서 시작됐다.

촬영 전 변신을 위한 헤어 메이크업에 진행됐다. 이번 지창욱 화보는 과하지 않은 지창욱 본연의 스타일을 그대로 녹여내되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감도를 높였다. 헤어 메이크업 역시 과하지 않은 지창욱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뽐냈다. 지창욱의 매끈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어떻게 완성되었을까.

그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이경민 포레의 수영 실장은 “남자 메이크업의 경우 주춧돌 역할을 하는 기초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여성보다 피부에 유분이 많은 남성들은 유, 수분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니 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후 과하게 분비되는 유분을 막기 위해 오일프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그의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것은 바로 프라이머. 피부톤을 보정하기 전 프라이머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후 BB크림 또는 파운데이션을 그 위에 펴 발라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그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완성 짓는 것은 바로 자연스럽게 보이면서 날린 듯 한 느낌으로 표현한 눈썹이다.

수영 실장은 “눈두덩이 부분에 잔털은 눈썹 칼이나 족집게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정리한 후 눈썹의 아랫부분 즉 눈두덩이 바로 위에 눈썹을 눈썹 칼을 이용하여 라인을 잡아주면 더욱 또렷한 눈썹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그의 헤어스타일은 젊은 감각의 트렌디함을 잘 살릴 수 있는 언밸런스 스타일이다. 댄디가이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타일링과 잘 어울리는 헤어다.

지창욱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민 포레의 미영 부원장은 “비대칭 컷에 살짝 웨이브를 넣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해 부드럽고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숱이 많은 모발이라 숱이 적은 부분은 볼륨을 세워 살리고 다른 쪽은 볼륨을 적게해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지창욱 메이크업 담당 수영실장이 추천하는 메이크업 아이템!


① 비디비치 크리미 소프트 클렌져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특히 지성 피부에 권할만한 피부의 천연보습인자(NMF)를 보호하는 보습 클렌저다. 피부의 필수 아미노산을 보호하면서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깊숙이 숨어있는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므로 피부 탄력까지 도움을 준다.

② 비디비치 에센스 프렙
모공 수축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개선시켜 주고 미세막 형성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고 페퍼민트, 위치하젤 성분이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 늘어진 피부를 다시 팽팽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③ 비디비치 포어 컨트롤 프라이머
모공을 감쪽같이 채워주고 잔주름 커버는 물론 과잉 피지까지 잡아주어 굴곡없는 매끈한 피부결과 하루종일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벨벳처럼 가볍고 피부와 유사한 탄력성을 가진 실리콘 탄성 파우더가 모공, 잔주름, 요철 등을 자연스럽게 메꿔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④ 비디비치 브릴리언트 비비크림 SPF35 PA++
미백, 주름 개선으로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SPF35 • PA++)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롱래스팅 퍼펙트 메이크업 마이크로 입자 사이즈의 다크닝 제로 특수 파우더가 피부의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막아주고 보습감은 유지시켜 들뜸 없이 오래도록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⑤ 비디비치 퍼펙트 아이브로- 다크 그레이
아이브로 펜슬, 브러시, 샤프너가 일체형으로 이루어진 오토 펜슬 타입의 혁신적인 용기 디자인과, 초보자들도 쉽게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비스듬한 형태의 심으로 고안된 스마트한 아이브로 펜슬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여름 페스티벌 ‘걸그룹’처럼 데님패션으로 즐기자!
▶승리 부르는 홍명보 패션 “4강도 문제 없다!”
▶올 여름 트렌디女 되고 싶다면? “빅 사이즈를 입어라!”
▶샤이니 키, 가로수길 쇼핑 나들이 “아이돌 패션왕다운 센스!”
▶비키니와 ‘찰떡궁합’ 아이템은? “올 여름 해변은 나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