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인형 같아? 김지민의 위트 넘치는 스타일 공개

2013-04-29 13:09:27

김지민이 신은 웨지힐은 알도, 드레스는 올리브데올리브, 바닥에 놓은 지갑은 블랙마틴싯봉, 새틴 슈즈는 지니킴, 코럴 컬러 사첼백은 블랙마틴 싯봉, 빈티지 풍의 클러치는 페르쉐

[패션팀 / 사진 장진용 기자]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의 복고풍 콘셉트 화보가 공개됐다. 유난히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데뷔 초부터 주목 받은 김지민은 복고풍 인형과 같은 콘셉트의 화보를 진행했다.

주얼 장식의 드레스를 입은 김지민은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사랑스런 시선으로 응시한다. 로맨틱한 리본이 장식된 새틴 슈즈, 빈티지 무드의 커다란 클러치, 남동생의 장난감 같은 보라색 선글라스가 놓여 있다.

상큼한 코럴 컬러의 블랙마틴싯봉 사첼백은 김지민이 선택한 잇 아이템. 백팩처럼 활용하거나 숄더백 처럼 한쪽 어깨에 슬쩍 맬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슴(마티니) 모양의 참(Charm) 장식이 가방 클립에 부착되어 위트를 더한다.

사랑스런 인형 같은 김지민의 아이템?


수 많은 패션 아이템 중 김지민이 선택한 잇 백은 네온 핑크 컬러의 테일러드 빅 토트백.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제품으로 디자이너 마틴 싯봉의 감각과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 또한 김지민은 화보 촬영을 위해 평상시 시도하지 않았던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몽글몽글한 웨이브 컬의 단발 머리 가발과 레드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김지민 특유의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아담하지만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한 김지민은 마치 1960년대의 여배우를 연상시키는 룩을 무리 없이 완성했다.

(메이크업: 미카 부원장 by 작은차이 뷰티살롱/ 헤어: 가발은 핑크에이지 에밀리에 몽글몽글 웨이브 / 의상: 주얼 장식의 네이비 원피스는 올리브 데 올리브 Olive des Olive, 비비드 오렌지 컬러 사첼백은 블랙마틴싯봉 Black Martine Sitbon, 그린 컬러 클러치는 페르쉐 Perche, 스트랩 웨지힐은 알도 Aldo)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섹시지존 지나, 여름에 더 ‘화끈’해지는 비결
▶‘돈의 화신’ 황정음, 재벌 후계자의 컬러룩 어때요?
▶‘최고다 이순신’ 유인나 “파스텔룩으로 봄 느껴봐요~”
▶한지혜, 외국모델 능가하는 명품 각선미 공개 ‘男心 흔들’
▶노홍철 ‘음악중심’ 새 MC “진행보다 스타일이 더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