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약손명가, 방송인 안선영 초청 ‘특별 연애 강연’ 열어

2013-08-12 19:04:33

[뷰티팀]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주)약손명가가 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강연을 마련해 화제다.

지난 8월11일, 약손명가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베스트 셀러 도서 ‘하고 싶다, 연애’의 저자이자 연애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안선영씨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열었다.

이번 강연은 약손명가 고객인 안선영씨의 저서를 관심있게 읽은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의 제안으로 마련되었다.

연애 카운슬링 에세이 ‘하고 싶다, 연애’를 직접 집필한 안선영이 일과 연애에 관심있는 20~30대 싱글 여성들을 대상으로 연애 강의를 시작했다. 놀아도 보고 아파도 본 안선영의 연애특강은 한 시간 정도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 시대의 성공한 여성으로서 일과 연애, 나아가 인생을 즐기는 본인만의 노하우를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 청중의 호응을 받았다. 강연 후에는 저서 ‘하고싶다, 연애’의 친필 사인회와 포토타임이 마련되었다.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는 “20~30대 싱글 여성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약손명가에 매우 유익한 강의가 될 것 같아 제안하게 되었다”며 “일도 연애도 결국 노력해야 이룰 수 있고, 열정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조언처럼 일과 연애 모두 성공할 수 있는 약손인이 되도록 노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약손명가는 ‘골기테라피’로 잘 알려져 있는 국내 에스테틱 브랜드다. 작은 얼굴 만들기, 얼굴 균형 관리, 예쁜 다리 만들기 등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국내는 물론 일본, 필리핀, 미국 등에 K-뷰티(케이뷰티)를 전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