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이벤트] 실속 있는 이벤트로 무더위 나기

2013-08-13 09:07:17

[이지윤 기자] 가만히 있어도 지치는 날씨가 계속되는 8월. 뷰티 브랜드들이 무더운 여름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실속 있는 뷰티 이벤트들을 공개한다. 평소 눈여겨 보았던 브랜드가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고 놓치지 말자.

르네휘테르, 토뉘시아 세럼 런칭 기념 이벤트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토뉘시아 리덴시파잉 세럼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뉘시아 토닝 샴푸와 신제품 토뉘시아 리덴시파잉 세럼으로 구성된 토뉘시아 안티에이징 케어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를 증정한다. 매일 사용이 가능한 지성 두피 타입을 위한 퍼펙트 클렌징 샴푸 세트를 구입하면 모발의 유분을 없애주는 나뚜리아 드라이 샴푸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샘플이나 미니 사이즈 제품이 아닌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9일부터 25일까지 16일간이며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AK 백화점 내 르네휘테르 매장과 각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스킨알엑스, 첫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패밀리세일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알엑스 최초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도 준비돼 있다. 업체 측은 “평소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인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패밀리 세일에 준비된 대표적 브랜드로는 트렌드 세터 이효리가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탄 영국 최초의 유기농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있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유명 제품으로는 클렌징과 마스크, 영양 크림의 3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인 와일드 로즈 뷰티밤이 있다.

그리스 천연 화장품 코레스와 비타민 화장품 셀렉스-C 등도 참여하며 모던 영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몰튼 브라운과 주름개선 및 탄력에 탁월한 스트라이벡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킨알엑스 패밀리세일은 12일 오전 9시부터 14일 오후 7시까지 3일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필립스, 이보영과 함께하는 뷰티 캠페인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에서 필립스 뷰티 온라인 페이지를 오픈하고, 필립스 뷰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뷰티 캠페인은 필립스 뷰티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오래 지켜나갈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캠페인이다. 필립스 뷰티 온라인 페이지 및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진행되며 필립스 뷰티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건강한 모발 관리방법과 함께 배우 이보영의 전담 헤어 스타일리스트 임진옥 원장이 전수하는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평소 자신의 뷰티 습관을 통해 모발 및 바디 건강의 유효 기간을 진단할 수 있는 리얼뷰티 테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스파 패키지, 필립스 액티브케어 2종, 아베다 샴푸·컨디셔너 세트,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 당첨자는 9월 9일 발표된다.

이외에도 최근 완판녀로 떠오르며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보영이 필립스 뷰티 제품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는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이보영의 뷰티 시크릿 영상을 감상한 후,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에 공유하면 8월 한 달간 총 3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