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수상한 그녀들 ‘최지우-전지현’ 피부 비결은?

2013-10-07 17:09:09

[박진진 기자] 전지현과 최지우. 한국 톱 여배우는 물론 일본과 대만, 중국 등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한류스타다.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이기도 하다.

최지우는 드라마 ‘겨울연가’로 배용준과 함께 일본 스타덤에 올라 지우히메라는 별명을 얻었다. 전지현은 세계적인 영화배우로서 아시아에서 개최된 각종 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들의 미모는 나이가 들수록 빛을 발한다. 아시아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정도다.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메이크업, 뷰티 스타일링까지 잘 어우러졌기 때문이 아닐까. 여기에 작은 얼굴과 완벽한 바디 비율까지 가지고 있으니 최상의 조합이라 말할 수 있겠다.

클로즈업 굴욕 無, 최지우의 수상한 피부


최근 최지우는 SBS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백운철 극본, 김형식 연출)’에서 가정부 역할을 맡아 냉철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셔츠에 앞치마를 두른 모습은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다.

극 중 역할 때문에 항상 무표정을 유지하는 그. 클로즈업 장면에서는 최지우의 하얀 피부가 유난히 돋보인다. 모공 하나, 기미나 잡티 없이 깨끗하고 윤기나는 얼굴은 방부제 피부라 칭할 정도다. 맑은 피부를 최대한 드러낸 내추럴 메이크업과 깔끔하게 뒤로 묶은 헤어스타일은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최지우의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가 부럽다면 자외선 차단이 중요하다. 실내 외 장소에 상관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노화를 예방해야 한다. 이 때 안티에이징 효능이 들어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 생기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행사장에서도 빛나는 전지현의 매끈 피부


결혼 후 전지현은 영화 ‘도둑들(감독: 최동훈)’로 컴백을 알렸다. 이후 영화 ‘베를린(류승완)’에서 하정우와 호흡을 맞췄고 지금은 김수현과 함께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를 준비 중이다.

각종 세계적인 시상식,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얼굴을 드러낸 그는 매 번 주목받는다. 큰 키와 날씬한 몸매 비법,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피부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주름없이 매끈한 피부는 30대 여성들을 자극한다.

노화는 25세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다. 전지현처럼 동안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눈가, 입가 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아이크림은 필수. 흐트러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할 때에는 페이스 마사지를 병행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톱여배우 ‘최지우-전지현’처럼 고운 피부로 가꿔주는 뷰티 아이템


최지우와 전지현의 아기처럼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보여줄 수 있었던 것은 꾸준한 피부 관리가 병행되었기에 가능한 것. 자신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기초 케어와 안티에이징에 집중해보자.

랑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
페이셜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으며 피부 속에 바로 주입한 듯 촘촘하게 탄력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 용기는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펌프를 살짝 누르면 한번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 나와 사용하기 편리하다.

세븐드롭스 안티에이징 세트 (임모르텔 리바이탈&레디언스 세럼 / 크리스테-마린 하이드레이트 퍼밍 플루이드 / 바바수 액티브 퍼밍 에멀전)
풍부한 수분충전, 흐트러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로가닉 안티에이징 화장품. 자연에서 얻은 희귀 원료의 순수 결정체로 피부에 건강한 안티에이징을 실현시킨다. 특히 임모르텔 리바이탈&레디언스 세럼은 최상급 유기농 에센셜 오일인 임모르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항산화 작용을 더해 보다 섬세하고 탄력있는 주름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닥터알카이티스 오가닝 너리싱 트리트먼트 오일
유기농 최고급 호호바오일과 안데스산 로즈힙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미백, 피부 탄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저녁 토너사용 후 손바닥에 1회 정도 펌핑하여 피부결을 따라 손끝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좋다.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 스크린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피부 자체의 재생 과정을 강화해 줍니다.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크로노룩스™ 기술이 피부의 재생 및 보호 과정을 자연스럽게 동기화해 줌으로써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한율 은결빛 아이크림
100% 국내에서 깨끗하게 재배한 한방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농축된 율러단이 음의 에너지를 활발하게 순환시켜 치우침을 바로잡아준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